티스토리 뷰

"니시혼간지, 히가시혼간지 근처 3성급 저렴한 호텔!"
아랑베르 호텔 교토 (Aranvert Hotel Kyot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교토 여행의 핵심 관광지 중 하나인 기요미즈데라 근처에 위치한 호텔이에여 ㅎㅎㅎ 이 호텔을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는 저렴한 교토 호텔인데 가격대비 만족도가 괜찮기 때문이죠 ㅎㅎㅎ 교토역과 기온의 중간지점에 위치한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이라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보통의 일본 비즈니스호텔보다 객실이 넓은 편이어서 좋다고 하네여 ㅎㅎㅎ 교토역까지 한정거장이라서 공항가는 길도 편한 호텔이죠 ㅎㅎ^^

대부분의 투숙객들이 가격, 시설, 서비스, 위치 등에 만족을 느끼는 호텔입니다 ㅎㅎㅎ 대중목욕탕이 있어서 교토 여행을 하고 하루종일 쌓인 피로를 풀 수 있어 좋은 곳이죠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셀프주차 시설, 매일 제공되는 하우스키핑 서비스, 목욕탕, 귀중품 보관 서비스, 수하물 보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무료 세면용품 어메니티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79, Higashi Kazariya-cho, Gojo Street, Shimogyo-ku, 교토, Kyoto-fu, 600-8107,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셀프주차 시설(15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500엔), 애완동물 동반 불가, 목욕탕 있음,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교토에서는 관광지가 흩어져 있기 때문에 굳이 역에서 최대한 가까이 안잡아도 될 것 같습니다. 호텔에서 교토역까지는 도보로 15분정도 걸립니다. 호텔 주위의 버스정류장의 버스들은 웬만한 관광지에 다 가서 교통편도 괜찮습니다"
"교토역과 기온의 중간지점에 있는 아주 좋은 호텔"
"호텔내부,위치,친절 모두 대만족이었습니다 (대욕장은여행객에게 피로를풀기에 굿~) 버스이용도전혀불편함없었고 교토역이한정거장이라 공항가는길도 수월했네요 진심 또가고싶어지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