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서비스, 리모델링 이후 시설도 굿굿"
호텔 유니조 교토 시조 가라스마 (HOTEL UNIZO Kyoto Shijo Karasum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친구랑 혹은 커플로 교토 자유여행 가신다면 추천할만한 호텔이에여~ 호텔 후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ㅎㅎㅎ 리모델링한 이후로 호텔 시설도 더 좋아졌고 또 욕실이 다른 보통의 비즈니스호텔보다 넓어서 좋아여 ㅎㅎㅎ 바로 주변에 로컬 식당들이 있고 툴리스 커피나 금각사 료안지 등 북쪽 관광지로 가기에도 좋아여 ㅎㅎ!

시조 카라스마 역 출구로 나와 아래쪽으로 쭉 걸어가야한다고 하네여 ㅎㅎ 객실 주변이 깔끔하고 조용해서 쾌적하다고 해여 ㅎㅎ 정말 쉬는 느낌이 나는 호텔이라 열심히 관광하고 돌아와서 휴식하면 기분이 좋져 ㅎㅎ !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조식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라운지바,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고 세탁 서비스,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8 Kakkyoyamacho, Higashiiru, Nishinotoin, Shimogyo-ku, 교토, Kyoto, 600-8493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주차 불가, 유아용 침대 없음, 애완동물 동반 불가, 수하물 보관 가능, 조식 제공 (9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좋음
"방은 조금 작은편이지만 엄청나게 깔끔한 방이었습니다 위치가 어렵다고는 하나 교토지역 자체가 버스를 많이 타는 지역이라 호텔앞 버스 정류장이 바로 있어 버스가 익숙해질때부턴 편했습니다. 이호텔은 방작은거 말곤 최고였습니다.특히 일회용품 매일매일 주시는데 짱좋습니다. 챙겨서 다음 여행지로 갖고 가도 될만큼 넉넉히 줍니다."
" 바로 옆과 건너편에 식당, 같은 건물에 툴리스커피(TULLLY'S COFFEE), 호텔 앞에서 버스타면 교토 북쪽 관광지(금각사, 료안지 등)와 연결, 건너가서 버스타면 바로 기온, 야사카신사, 헤이안신궁, 교토대, 은각사 등으로 10-5분 이내에 연결됨."
"객실 요금도 저렴한데 시설도 매우 좋고 위치도 좋은편입니다. 마지막날 이용했는데 교토역까지 걸어가긴 좀 그렇지만 지하철로 2정거장 정도라 편하게 이동했고, 전날에 놀다가 들어가기 편합니다. 좀 걸어야 되긴 한데 기온거리에서부터 걸어갔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