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사우나 시설 이용 가능한 신식 호텔!”
알몬트 호텔 교토 (Almont Hotel Kyot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교토 호텔은 교토역에서 도보 10-1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이에여 ㅎㅎ 교토 숙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용한 위치면에서나 객실의 시설이나 서비스가 부족함이 없어서겠져 ㅎㅎ 객실상태나 건물상태 등 아무래도 새로지어진 호텔이라 만족도가 높으니 참고해주세여 :)

새벽 2시까지 운영되는 온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 좋습니다 ㅎㅎ 여행의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죠~ 교토 타워도 가깝고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호텔 내에는 스파욕조, 레스토랑,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고 프론트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ㅎㅎ 객실 내에는 헤어드라이어, 암막커튼 있으니 편리해여 ㅎㅎㅎ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6-1 Nishiiwamotocho, Higashikujo, Minami-ku, 교토, Kyoto-fu, 601-8005,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주차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제공 (1800엔),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스파 이용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좋음
“트윈이엇는데요. 다른 비즈니스 호텔보다 편안하고 넉넉한 객실입니다. 조식 아주 훌륭합니다~ 와쇼쿠에 양식 스타일 갖추고 잇어서 고급스럽고 깨끗하고 맛잇습니다~ 또 가고 싶은 숙박소~ 강추합니다~”
“깨끗하고 매우친절함 무료사우나도 매우 만족함 교토역까지는 도보 15분정도로 거리가 조금있음”
“침구류, 화장실, 화장대, 충전기, 접근성, 조용함, 카페트, 새건물, 청결도, 거울배치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가격이 최고로 맘에 듭니다. 그정도 급에 이가격 다시는 없을 듯합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