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난바역 근처 호텔 강추”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남바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4성급의 깔끔한 오사카 호텔 입니다 ㅎㅎㅎ 오사카 자유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곳 중 하나인데여~~ 호텔의 위치가 일단 자유여행 하기에 정말 좋고 도톤보리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을 하거나 맛집 투어를 하기에도 좋아여 ㅎㅎㅎ 로컬 식당이 주변에 다양하게 있고 상점가도 잘 형성되어 있어서 늦은 시간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돌아다닐 수 있어여 :)

이 오사카 호텔은 대부분 모든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여~ 그중에서도 무척 깔끔한 청소상태와 호텔의 위치가 좋다는 점, 그리고 조식도 맛있어서 후기가 좋아여 ^^ ㅎㅎㅎ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도 가깝고 쓰덴가쿠 타워 등도 무척 가까우니 참고해주세여! 객실 내에는 슬리퍼와 냉장고 무료 어메니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일본 〒542-0084 Ōsaka-fu, Ōsaka-shi, Chūō-ku, Souemonchō, 5, 中央区宗右衛門町5-15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오사카 숙소 추천, 무료 와이파이 제공, 도톤보리 호텔, 난바역 근처 호텔, 셀프주차 가능 (2500엔), 수하물 보관 가능, 조식 이용 가능 (1620엔),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유료)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찾아가기도 쉽고, 도톤보리에서 가까워 관광도 편합니다.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밤늦게도 안전하게 갈수 있고 돈키호테도 가까워요. 로비도 넓고 방도 넓고 청결하고 좋았어요”

“다른 일본 비지니스호텔에 비해 방 넓이가 비교적 큰편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도톤보리안에 있어서 근처에서 놀거나 난바역까지도 가까워서 이동이 편리했지만..도톤보리는 새벽까지도 사람들이 북적대서.. 높은 층에 머물렀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남바역 부근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서 식사하러 나가는 것도 좋았고 쇼핑을 위해 나가기에도 편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