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와 삿포로여행, 가족과 삿포로여행 추천 호텔"
호텔 몬테레이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삿포로 추천 호텔 중 하나로 가족과 함께 삿포로여행 가신다면 머무르기 좋을 곳이에여 ㅎㅎㅎ JR 역과 가까워서 교통도 편리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호텔 시설도 쾌적합니다 ㅎㅎㅎ 삿포로역에서 도보 5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호텔 바로 맞은편에 쇼핑몰이 밀접되어 있어 번화가라는 느낌이 확실히 드는 곳이져 ㅎㅎㅎ 호텔 시설도 고급스러워서 저렴한 숙소가 아닌 고급스러운 삿포로 숙소를 원하신다면 추천할만 한 곳이에여 :)

조식 뷔페도 이용할만 하고 로비에 있는 정원도 예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ㅎㅎㅎ 역에서 가까운데 볼거리도 많으니 삿포로 가족여행 호텔로 추천할만 하죠~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레스토랑, 셀프주차 시설, 에어컨 객실, 회의실, 수하물 보관 및 프론트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삿포로 중심에 위치해 있어서 굿굿!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Higashi 1-3 Kita 4 Jyo Chuo-ku, 삿포로, Hokkaido, 060-0034,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삿포로 호텔 추천, 삿포로 4성급 호텔, 셀프 주차 시설 (1500엔), 조식 뷔페 제공 (1900엔), 유아용 침대 제공 (유료), 삿포로역 근처 호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역에서 가깝고, 침실 또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조식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네요."
"결혼기념 여행이었고 마지막 일정의 숙박이었기 때문에 조금 특별한 기분을 내고 싶어 호텔 몬테레이에 예약했습니다. 특별 요청으로 결혼기념을 위한 작은 이벤트나 혜택이 있다면 받고 싶다고 했는데 정성스레 응해 주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룸전망도 삿포로 tv타워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잘 배정해 주었고 침구나 욕실 모두 청결했습니다"
"일단 직원들의 친절이 대단했습니다. 시설의 청결도 뛰어났고요. 호텔내 시설들이 너무 예뻐 사진도 많이 잘찍었습니다. 조식도 여타 호텔보다 훌륭하게 나오고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