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삿포로역, 삿포로 JR타워 근처 호텔 추천!"
호텔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스테이션 (Hotel MyStays Sapporo Station) --- (구) 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삿포로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삿포로역호텔로 추천할만한 이 호텔은 삿포로역에서 호텔까지 도보 5분 내로 도착할 수 있는 바로 앞에 있는 호텔이라 편리해여 ㅎㅎㅎ 후기에서도 위치적인 만족도가 호텔의 장점으로 꼽혔고, 체크아웃 이후에도 수하물 보관이 가능하니 짐을 맡기고 가볍게 삿포로여행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여 ㅎㅎ 혼자 하는 삿포로 여행객들에게도 싱글룸을 추천드리고 싶어여~ 침대도 넓고 청결해서 혼자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고 하네여 ㅎㅎㅎ 기존에는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삿포로 였으나 최근 호텔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스테이션으로 이름이 바뀌었으니 호텔 위치는 같다는 점, 헷갈리지 마세요 ㅎㅎ

삿포로역 외에도 기타12조 역까지 도보 5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어여 ㅎㅎ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셀프주차 공간, 귀중품 보관 및 수하물 보고나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객실 내에는 헤어드라이어와 평면 TV, 냉장고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Nishi 4-15 Kita 8-jo Kita-ku, 삿포로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삿포로 호텔 추천, 삿포로역호텔, 삿포로 JR타워 근처, 셀프주차 이용 가능 (1000엔),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깨끗하고 역과의 접근성 높은 비즈니스 호텔"
"삿포르역에서 아주 가깝고, 홋카이도대학과는 바로 옆이라 아침에 홋카이도대학에 산책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삿포르를 거점으로 하여 이곳 저곳 다니기 편합니다.객실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위치가 삿포로역이 보일정도로 가깝습니다. 로비에 들어갈때의 삼나무 향도 개운하고 객실도 정갈하고 좋았습니다 더할나위없는 호텔입니다 홋카이도대학 근방이라 조용하고 번잡하지않네요 아침식사가 유료란게 조금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