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탄다역 바로 앞에 위치한 위치좋은 도쿄호텔!"
호텔 마이스테이 고탄다 스테이션 (Hotel MyStays Gotanda Station)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가까워서 부담 없이 여행하기 좋은 도쿄! 도쿄 2박3일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추천할만한 호텔로 룸 컨디션도 좋고 가격대비 호텔의 시설이나 서비스 퀄리티도 좋아여 ㅎㅎㅎ 호텔 바로 옆 편의점이 있어서 편의점 천국 일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여 ㅎㅎㅎ 주변에 로컬 식당들도 몇곳 있어서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습니다 :) 와이파이 신호는 객실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그닥 좋지 않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여~

여러모로 교통이 정말 편리해서 도쿄여행 2박3일 정도 돌아보기에 참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 나리타 공항에서 고탄다 아사쿠사선으로 바로갈 수 있고 고탄다는 야마노테선도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회의실과 냉장고,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고 회의실도 있으니 도쿄여행 숙소로 이용해보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6-8, Nishigotanda, Shinagawa-ku, 도쿄, Tokyo-to, 141-0031,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고탄다역 호텔, 무료 와이파이 제공, 무료 세면용품 제공, 수하물 보관, 유아용 침대 없음, 안내견 동반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진짜 교통이 편리합니다! 나리타 - 고탄다 아사쿠사선으로 바로갈 수 있고 고탄다는 야마노테선도 있어서 진짜 편해요 클렌징폼.오일.로션.스킨.등 여러가지 세면용품들도 일화용 샘플로 다 제공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 적극추천 ㅋㅋ 방이 작긴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이정도면!!!"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역 바로 앞이라 시부야, 신주쿠, 하라주쿠 등 이동하기도 편하고 근처에 식당 및 상점들이 많아 아주 편리합니다. 하지만 일본 호텔의 특성상 방은 무지 좁습니다.."
"혼자 도쿄여행 온 여성분들께 정말 추천해요! 역에서 매우 가깝고 대로변에 위치해있어서 12시가 넘은 시간에 돌아다녀도 전혀 위험하지 않았어요.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까지 환승 없이 빠른 시간 내에 이동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호텔 시설도 굉장히 깨끗하고 편리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와이파이가 원활하지 않았다는 거..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했어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