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보다 더 쾌적할 수 있는 저렴한 호텔 추천!"
캡슐 호텔 안신 오야도 프리미어 도쿄 신주쿠 스테이션 (Capsule Hotel Anshin Oyado Premier Tokyo Shinjuku Station)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신주쿠 산초메에서 찾아가는 것 보다 신주쿠역이 더 가까운 호텔이에여 ㅎㅎ 도쿄 추천 호텔 중 하나로 가족여행에서는 거의 이용하지 않으시겠지만 혼자하는 도쿄여행이나 저렴하게 이용할 개인 출장 숙소로는 참 좋아여 ㅎㅎㅎ 대욕장, 휴게공간 등이 있어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간도 쾌적하고 깨끗하며 모든 세면도구가 다 잘 갖춰져 있어서 좋아여 ㅎㅎㅎ ^^

특히 무료 드링크바와 어메니티에 대해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ㅎㅎㅎ 고급스러운 침구, 캡슐호텔 치고 넓직한 객실, 공중 목욕탕 등 모두 좋아여 ㅎㅎㅎ 무료 유럽식 조식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풀서비스 스파, 컴퓨터 스테이션, 셀프 서비스 세탁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어여~ 도쿄 여행 새로운 스타일의 숙소를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추천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4-2-10 Shinjuku, 도쿄, Tokyo-to, 160-0022,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3: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도쿄 캡슐 호텔, 저렴한 호텔, 주차 불가, 남성전용, 무료 와이파이 제공, 애완동물 동반 불가, 유아용침대 없음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좋았습니다! 위치도 좋은데 찾기 약간 어려운거 같아요 지하철역은 신주쿠 산초메보다 신주쿠역이 더 가까워요! 내려서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오는 길 따라서 직진하시면 맥도날드 있는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목욕탕이나 기타 시설들은 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말이 안 통하는 데도 친절하게 최대한 설명해주려고 하는 모습이 고마웠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쉴 수 있었네요."
"1인 개인여행이나 출장시 최고 확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