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케부쿠로 역에서 3-5분 거리 쾌적한 호텔!"
더 비 이케부쿠로 (the b ikebukur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호텔은 JR 이케부쿠로역, 도쿄메트로 마루노우치선 등이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서 정말 쾌적하게 여행하기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ㅎ 호텔 위치가 가깝고 또 주변에 쇼핑할 샵이나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로컬 식당들도 많아서 참 좋습니다 ㅎㅎ 늦은시간까지 돌아다녀도 괜찮은 번화가 호텔이어서 많은 분들이 돈키호테 등 다녀오고 늦게 들어오셨을때에도 편하다고 하네여 ㅎㅎㅎ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작은 도로를 건너면 선샤인시티 일대의 쇼핑가가 있어여~

하네다공항에서는 택시를 기준으로 30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고 이케부쿠로역이 가까우니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ㅎㅎ 무료인터넷 이용가능하고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에어컨 객실, 무료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어여 ㅎㅎㅎ 선샤인 아쿠아리움이나 제이월드 도쿄 등에서 가깝고 이케부쿠로도 재미있는 동네라 도쿄여행하기좋아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39-4 Higashi-ikebukuro, Toshima-ku, 도쿄, Tokyo-to, 170-0013,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이케부쿠로 역 호텔 추천, 도쿄 자유여행 호텔, 주차 불가, 조식 뷔페 제공 (1080엔), 유아용침대 없음, 애완동물 동반 불가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좋음
"역에서 가까운 깔끔한 호텔!"
"이케부쿠로역에서 가깝고 편리했으며 전반적으로 서비스에 만족합니다"
"혼자 여행이라 숙박 위치를 많이 신경썻는데 역에서 내려 말이 5분거리지 바로 찾고 골목길 들어갈일없이 번화가 큰길가에 있어 새벽에 돈키호테도 다니고 했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