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깨끗, 편리, 조용, 게다가 완벽한 위치와 좋은 시설의 호텔!”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Red Roof Plus Osaka Namb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호텔이 유명하고 인기좋은 이유 ㅎㅎㅎ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역시 오사카 관광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도톤보리 지역이 바로 앞이기 때문인데여 ㅎㅎ 바로 길만 건너면 도톤보리의 풍경을 만나볼 수 있어 굿입니다~ 게다가 깔끔하고 호텔 객실도 필요한 물건과 시설들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 흠잡을 점이 없다고 하네여 ㅎㅎ 많은 분들이 다시 찾게되는 오사카 추천호텔이에여!

이 오사카 호텔은 도톤보리 바로 앞인 만큼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쪽으로 이동하기 참 좋은데여~ 3성급 오사카 호텔로 호텔 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 에어컨 객실, 셀프 주차 장소, 편의점과 로비의 무료 신문 등이 제공됩니다 ㅎㅎ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어메니티도 물론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9-7 Sennichi-mae, Chuo-ku, 오사카, Osaka-fu, 542-0074,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도톤보리 호텔, 셀프 주차 (2000엔), 조식 뷔페 (20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3.7 / 5.0 좋음
“닛폰바시역에서 가깝고 난바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등등 위치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룸컨디션도 최고!! 매일매일 청소까지~ 3박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정말 오사카 최고의 호텔!! 가성비 최고~ 지리적 위치 탁월!!"
“위치가 너무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맛집들이랑도 가깝고! 다음에 오사카를 또 간다면 또 여기 예약 할거예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