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 온천욕 시설 준비되어있는 리조트!”
호텔 마하이나 웰니스 리조트 오키나와 (Hotel Mahaina Wellness Resort Okinaw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오키나와 리조트는 생긴지는 좀 되어서 시설은 약간 낡은감이 있지만 실내, 야외 수영장,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장 등 부대시설이 좋은 숙소입니다 :) 객실 크기도 넓직하고 호텔의 뷰도 좋은 편이어서 다음에 오키나와 여행 오시면 또 머물고 싶다는 분들이 많이 있어여~ ㅎㅎ

특히 다다미 방이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오후에는 온천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시면 어떨까여? ㅎㅎ 호텔은 3.5성급 리조트로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하고 호텔 내에는 산책할 수 있는 공간과 편의점 그리고 스낵바, 간이 주방 시설, 무료 어메니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456, Yamakawa, 모토부, Okinawa-ken, 905-0205,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리조트, 수영장 호텔, 온천욕 가능 호텔, 무료 주차 대행, 무료 주차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애완동물 동반 불가, 유아용 침대 (유료), 조식 뷔페 (1944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객실은 다다미방이라 매우 만족했고 바닥도 마루바닥이라 아기가 있는 우리에겐 탁월한 선택이였다. 츄라우미수족관이 가까워서 좋았다. 조식은 쏘쏘. “
“넓은 객실과 좋은 오션뷰의 전망 시설 호텔에서 이용가능한 야외, 실내 수영장과 온천욕을 즐길수 있는 시설..너무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취했어요.”
"호텔 괞찬은 편이고 주변 관광지도 가까워서 좋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