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만족도 높은 스파 리조트로 추천!”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Hotel Orion Motobu Resort & Sp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여행 오셔서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호텔에 머무셨던 분들은 모두 만족해 이 호텔에 또 오신다고 하더라구여 ㅎㅎㅎ 여행중 호텔이 주는 만족도가 중요하신 분들께 추천하는 호텔이에여~ 생긴지 얼마 안되어 호텔 자체가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에여 ㅎㅎ 게다가 오키나와 여행 필수코스 츄라우미 수족관 바로 옆이라서 이동하기가 참 좋고 바다가 바로 앞이라 위치최고 입니당 ㅎㅎ

나하 시내와는 거리가 멀지만 북부와 중부 오키나와 여행이 하이라이트라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런 호텔 최고져 ㅎㅎ 모토부 4성급 호텔로 해변 바로 앞이라 바다보기에 좋아여 ㅎㅎ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풀서비스 스파, 실내수영장, 온천과 에어컨 객실 내에는 무료 세면용품과 냉장고도 있어여~ 회의실과 편의점도 있고 스파도 한번쯤 이용해보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48-1 Bise, 모토부, Okinawa-ken, 905-0207,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키세 비치 호텔, 오키나와 호텔 추천, 공항 셔틀 운행 (2200엔), 조식 뷔페 (1750엔), 셀프 주차 가능 (5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해변가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7 / 5.0 최고좋음
“아주 편안하고 안락했음. 가족과 함께 쉬기에 아주 적당한 호텔임. 호텔 수영장뿐만 아니라 해변이 가까와 매우 편했음.”
“숙소에서 걸어서 추라우미 수족관을 갈수가 있어요 퇴실전 돌고래쇼를 한번 더 보고왔어요 수영장도 너무 좋고 만족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츄라우미 수족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비치가 아주 예쁩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