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메다역 오사카역 등 모두 가까운 좋은 위치!”
호텔 엘세레이네 오사카 (Hotel Elsereine Osak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오사카 호텔은 오사카 자유여행객들이 머물기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 호텔 위치가 참 좋다는 평이 많은 곳이져 ㅎㅎ 우메다역, 한큐백화염, 오사카역 등이 다 가깝고 간사이 공항까지 바로 가는 리무진 타는 곳도 도보 5분 정도면 갈 수 있어여 ㅎㅎ 우메다역까지는 대략 도보 10분 안걸리니 참고해주세여 ㅎㅎ 호텔 주변에는 바로 앞에 편의점도 있어 야식을 즐기기에도 굿~

이 오사카 호텔은 오사카 과학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3.5성급 호텔로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셀프 주차 시설,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고 수하물보관 서비스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 무료 어메니티 제공되고 헤어드라이어 있어 굿굿 편리합니다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5-25 Dojima, Kita-ku, 오사카, Osaka-fu, 530-0003,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우메다역 근처 호텔,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셀프 주차 가능(1500엔), 조식 뷔페 제공 (16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우메다역, 오사카역, 한큐백화점, 니지우메다역 등 다 가깝고, 간사이공항가는 리무진타는곳도 걸어서 5~8분거리? 위치가 너무 좋았음”
“일단 우메다역에서 걸어서 10분내로 갈수있어 위치도 좋았구요. 바로앞에 편의점도 있어서 편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방은 나갈때 청소해달라는 버튼을 따로 누르면 치워주고, 욕실에 빗,샴푸,샤워타올, 칫솔, 면봉에 화장솜까지 다 구비되어있어서 편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