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성 관람하기 딱 좋은 오사카 호텔 추천!”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 (Hotel New Otani Osak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사카성 근처의 4성급 호텔로 깔끔한 시설과 넓고 쾌적해 평이 좋아요 ㅎㅎㅎ 도톤보리와는 거리가 약간 있어 택시나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게되지만 그 외에는 무척 만족스러운 호텔이라고 해여 ㅎㅎ 호텔 객실이 넓고 침구도 푹신하고 좋습니다 ㅎㅎ 호텔에서 바라보이는 오사카성 풍경도 무척 멋진 호텔~ 게다가 친절하기까지!ㅎㅎㅎ

오사카 공항까지는 차로 25분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는 호텔이에여 ㅎㅎ 오사카 비즈니스파크 역까지는 도보 5분도 안걸리는 호텔로 셀프 주차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실내 및 야외수영장 그리고 테니스코트, 기차역 픽업 서비스, 정원, 무료 유아용침대 제공되며 무료 세면용품도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4-1 Shiromi Chuo-ku, 오사카, Osaka-fu, 540-8578,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성 근처 호텔, 4성급 호텔, 기차역 픽업 제공, 셀프 주차 가능(1200엔), 시설 이용료 있음 (3780엔), 스파 호텔, 수영장 호텔, 사우나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오사카의 풍경을 가장 오사카답게 기억 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친절하고 깨끗하며 평화롭습니다.”
“90년대 후반에 대한 향수가 느껴지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정말 넓고 오사카성뷰가 너무 좋은 호텔이였습니다. 혼자간 여행이였지만 더블침대로 선택했는데 침대가 진짜 넓어서 굴러다니면서 자도 넉넉할정도로 편하고 넓직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