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하고 쾌적한 호텔 시설이 굿굿!"
호텔 마이스테이스 교토-시조 (Hotel MyStays Kyoto-Shij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일본 호텔 체인중 역시 유명한 마이스테이스 입니다 ㅎㅎ 교토 여행 가신다면 추천할만한 자유여행 호텔로 버스 이용하기에도 좋고 기온시조 거리와 이어져있어 찾기도 쉽고 동선도 좋아여~ 보통의 일본 호텔이라고 생각하면 되지만 객실은 좀 더 쾌적한 느낌입니다 :) ㅎㅎㅎ 기온시조에서 호텔까지 걸어가면 도보로 약 20분 안되게 걸리고 주변에 마트와 식당이 많아서 굿굿!

한적하게 자유여행 하기 좋은 교토~ 10분 정도만 걸어도 주변에 맛집, 쇼핑할 샵들 그리고 백화점도 많아서 좋아여 ㅎㅎ 3성급 교토 호텔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조식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어메니티, 냉장고, 세탁 서비스,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52 Kasaboko-cho, Aburakoji Higashi Iru, Shijo Dori, Shimogyo, 교토, Kyoto-fu, 600-8494,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애완동물 동반 불가, 셀프 주차 가능 (16달러), 조식 제공 (15달러), 3성급 호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시조역 도보 5분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방 크기도 적당했고 청결했습니다. 호텔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시조 거리에 있어서 관광지로 나가기도 매우 편했습니다~ 근처에 편의시설도 많아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데스크 직원이 매우 친절하고 객실도 깔끔하여 편하게 묵을 수 있었어요ㅎ"
"위치도 좋구요, 퀸사이즈 베드 넓고 좋았어요. 호텔 서비스도 좋구요, 전반적으로 다 좋더라구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