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나고야여행, 나고야역 호텔 2곳 추천

최근에는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잘 알려진 도시 외에도 일본 나고야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여~~~ 나고야 역시 일본 중심 도시 중 하나이지만 사실 앞서 소개드린 도시 보다는 관광객이 적은게 사실이져 ㅎㅎㅎ 일본 나고야에서는 마츠리 등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데여~~ 나고야 마츠리, 나고야 미나토제, 호샤신지, 기네코사제 등의 축제가 다양하다고 합니다 ㅎㅎㅎ 도쿄와 오사카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동서 지역의 문화를 받아들인 다양한 음식도 있다고 하니 나고야여행 가보세여~~~^^



1.
메이테츠 뉴 그랜드 호텔, 나고야



■ 객실 사진 더보기 ☞ 클릭


| 호텔시설 및 객실안내

나고야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는 역시 나고야 역 근처 호텔이 짱입니다 ㅎㅎㅎ 나고야 3성급 호텔 중 대표적으로 호텔스닷컴을 기준으로 5점 만점에 4저 이상의 좋은 후기를 얻고 있는 곳이에여 !!!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 근처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무료 어메니티 제공하며 무료와이파이 이용 가능합니다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6-9, Tsubaki-cho, Nakamura-ku, 나고야, Aichi-ken, 453-0015, 일본



| 체크인: 14:00 ~ 자정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정보

나고야 호텔 추천, 나고야역 호텔, 무료 와이파이, 무료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세탁 서비스, 셀프주차 가능 (1.200엔), 조식이용 가능 (1,500엔)

■ 예약가격 보기☞ 클릭




2.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나고야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시설 및 객실안내

나고야에서 역 가까우면서도 시설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단연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을 소개해드려여 ㅎㅎㅎ 이 4.5성급 나고야 숙박 시설은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 좋은 곳으로 나고야역 나오면 바로 볼 수 있어서 아주 위치적으로도 좋은 곳이져 ^^ 직원들도 서비스가 참 좋고 객실도 답답함 없이 만족스럽다고 하네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1-1-4 Meieki, Nakamura-ku, 나고야, Aichi-ken, 450-6002,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정보

나고야 호텔 추천, 나고야역 호텔, 무료 와이파이, 무료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세탁 서비스, 셀프주차 가능 (2,700엔), 조식이용 가능 (2,900엔), 수영장 호텔,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 예약가격 보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