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고야 도심에 위치한 위치좋은 4성급 호텔 추천!"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Best Western Hotel Nagoy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하고 또 주변 쇼핑센터나 지하철로의 접근성이 가까워서 밤 늦게까지 나고야 여행을 즐겨도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호텔이에여 ㅎㅎㅎ 교통편이 편리하고 무엇보다도 나고야 공항에서 공항버스를 이용하면 바로 근처에서 이동할 수 있어여 ㅎㅎㅎ 위치가 정말 끝나주는 호텔이에여~ 사카에역까지 5-10분 걸으면 tv 타워와 쇼핑센터를 다녀올 수 있다고 하니 나고야 자유여행 시 참고해주세여 :)

호텔 주변에는 로컬 맛집이나 구경하고 쇼핑할 곳들도 꽤 있습니다 ㅎㅎㅎ 사카에역 12번 출구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고 1층은 스타벅스, 2층부터는 호텔로 사용하고 있고 드럭스토어나 또 다른 역 출구에는 돈키호테도 있고 라멘집도 맛있어여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고 레스토랑,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세탁 서비스, 수하물 보관 및 귀중품 보관 서비스 등 제공되고 객실 내에는 헤어드라이엉, 무료 어메니티 등 제공되니 이용해보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4-6-1 Sakae, Naka-ku, 나고야, Aichi-ken, 460-0008, 일본



| 체크인 13: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나고야 호텔 추천, 주차불가, 교통편리한 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간이침대 이용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3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공항버스를 바로 근처에서 이용할 수 있었음. 지하철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 대중교통 이용도 쉬운 편이었음. 일본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가격을 고려했을 때 방이 좁은 편은 아니었음. 전체적으로 만족함."
"작년에 이어 올해도 베스트 웨스턴호텔 이용했는데 역시 교통편도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가족들도 모두 만족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깨끗합니다. 투숙객 3명이라고 침대 3개 넣어주신,ㅠㅠ 감사했어요ㅠㅠ 덕분에 편하게 머물다 왔네요!"
"매일 청소해 주고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친절함. 주변 쇼핑센터와 지하철역도 가까워서 이동이 편하고 밤늦게까지 쇼핑해도 숙소로 걸어서 올수 있음"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