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후기 만족스러운 위치좋은 호텔"    

호텔 트러스티 가나자와 코린보 (Hotel Trusty Kanazawa Korinb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가나자와 코린보 호텔의 경우 대부분 다양한 면에서 고루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호텔인데여~ 그중에서도 역시 가나자와 자유여행 하기 정말 좋은 위치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여 ㅎㅎ 워낙 번화가이고 또 근처에 쇼핑할 곳도 많고 교통 또한 편리해서 강추하는 호텔입니다 ㅎㅎㅎ 가나자와 주요 관광지라 할 수 있는 곳들이 모두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고 가까운 거리에 다양한 박물관이나 가나자와 성 등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

이 가나자와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셀프 주차 시설, 공항 셔틀 서비스, 투어 및 티켓 안내, 수하물 보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욕실 그리고 무료 어메니티 샤워용품, 및 헤어드라이어 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가나자와 구타니 박물관이나 아시가루 시료칸 박물관 등도 가까이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가나자와 가족여행이나 혼자 가나자와 여행시 숙소로도 추천드릴게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Korinbo 1-2-16, 가나자와, 이시카와현,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가나자와 호텔 추천, 가나자와 역 근처 호텔, 무료 세면용품, 수하물 보관 가능, 셀프주차 가능 (1000엔), 조식 이용 가능 (12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유아용 침대 없음, 온천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호텔위치가 시내 관광하기 아주 좋았어요. 가격도 적절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찾고싶은 호텔입니다."

"침대가 너무 편안했습니다 매일 청결하게 청소를 해 주어서 좋았고 주변에 백화점이 있어 더 편리했습니다"

"아침 뷔페도 다양하고 맛있었다 시설도 세련되고 깨끗하고 위치도 맘에 들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