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나자와 역 도보 5분 거리 후기 좋은 호텔"      

다이와 로이넷 호텔 가나자와 (Daiwa Roynet Hotel Kanazaw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가나자와 여행 중 이용할만한 호텔로 아주 적합한 호텔이에여 ㅎㅎㅎ 가나자와 도심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다양한 관광지로 이동하기에도 좋고 가나자와 역도 물론 가까이에 있어서 위치면에서 후기 평가가 아주 좋은 호텔입니다 ㅎㅎㅎ 일단 위치가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그 다음에는 청결한 객실 그리고 안락하고 포근한 분위기, 또 알차고 맛있는 조식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네여 ㅎㅎㅎ ^^

이 가나자와 호텔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조식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셀프주차 및 에어컨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 하우스키핑 서비스 매일 제공되며 커피 메이커와 헤어드라이어 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수하물 보관이나 귀중품 보관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친절한 프론트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 여러모로 가나자와 자유여행 강추 호텔 중 하나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20, Horikawashinmachi, 가나자와, 이시카와현,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가나자와 호텔 추천, 가나자와 역 근처 호텔, 무료 세면용품, 수하물 보관 가능, 셀프주차 가능 (1000엔), 조식 이용 가능 (900엔), 가나자와 중심 위치좋은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가나자와역5분안이고 포러스라는 쇼핑몰은 바로 맞은편입니다~ 위에 맛집모여있는 식당가도 있구요~ 시라카와고 타카야마 가는 버스정류장, 센터도 바로 옆에있어서 1~2분이면 도착했네요~ 방도 크고 깔끔했습니다~ 잘묵었어요^^ 강추!!"

"아내와 이시카와,도야마,기후현 자유여행을 위한 기차,버스등 이용을 위한 위치가 최적이어서 적절한 시간배정을 할 수 있었고 주변의 쇼핑,먹거리가 많아 3일동안 여러가지 음식을 맛볼 수있었다. 숙소은 일본여행 해본 것중 가장 좋아서 다음에도 다이와 로이넷 호텔 체인을 이용할 생각이다.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우린 여행을 많이 다녀요. 이번은 그 중에서 단연 최고였어요. 일찍 체크인을 했지만 따스하게 맞아 주었어요. 침대도 크고 편안해요. 환승이 되는 지하철역 옆에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완벽해요. 방 안에는 직접 내려마실 수 있는 맛있는 커피가 있어요. 정말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