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깔끔하고 쾌적한 호텔"
호텔 비스타 시미주 (Hotel Vista Shimizu)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시즈오카 자유여행 시 간단하게 잠만 잘 호텔을 찾으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위치좋은 호텔에서 쉴 수 있는 곳도 좋아여 ㅎㅎㅎ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이용하기에도 좋아여~ 호텔은 시즈오카 공항에서부터 차로 5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고 시즈오카 역까지는 차로 20-30분 정도 걸립니다 ㅎㅎㅎ

이 시즈오카 호텔 내에는 총 152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고 모두 암막 커튼과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그리고 LCD TV나 헤어드라이어 등이 갖춰져 있어여 ㅎㅎ 셀프주차 이용 가능하고 세탁 서비스나 수하물 보관도 이용 가능하니 저렴한 시즈오카 여행 숙소로 고려해보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23 Masago-cho, Shimizu-ku, 시즈오카, Shizuoka-ken, 424-0816,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시즈오카 호텔 추천, 셀프주차 이용 가능 (유료), 조식 이용 가능 (105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하물 보관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3.6 / 5.0 좋음
"추천합니다. 깨끗하고 괜찮은 호텔이에요."
"시즈오카역 근처에 위치한 작은 호텔"
"원래는 아침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푹 잠드는 바람에 놓쳐버렸네요 ㅎㅎ"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