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시즈오카 숙소로 추천"
마이 호텔 류구 (My Hotel Ryugu)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시즈오카 역에서 호텔을 찾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ㅎ 호텔 객실이 넓직한 편은 아니고 일본 비즈니스 호텔 대부분이 그렇듯 굉장히 컴팩트한 객실이에여~ ㅎㅎㅎ 비즈니스 호텔로도 좋을 듯 하고 가볍고 저렴하게 시즈오카에서 머물 숙소를 찾는다면 추천할만한 호텔이에여 ㅎㅎㅎ 객실 청소상태도 좋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좋다고 하네여~ 시즈오카 역에서 가까워서 지리적 이점이 좋고 자전거를 렌탈해준다고 하니 필요하신분들은 문의해보세여 :)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이 시즈오카 호텔은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원하시는 분들은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여 ㅎㅎㅎ 셀프주차 공간 갖춰져 있고 객실 내에는 에어컨 및 온도조절 시스템 있으며 회의실이나 수하물보관 그리고 자전거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져 ㅎㅎㅎ 냉장고, 욕실, 무료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등이 객실 내에 갖춰져 있습니다~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0-5 Tenma-chou Aoi-ku, 시즈오카, Shizuoka-ken, 4200858, 일본



| 체크인 24시간 가능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시즈오카 호텔 추천, 시즈오카 역 호텔, 셀프주차 가능 (1200엔), 애완동물 동반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유아용 침대 없음, 24시간 체크인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3.6 / 5.0 좋음
"편리하고 저렴한 호텔. 역 부근이라 위치가 매우 편리했습니다"
"역에서 찾기 그렇게 어렵지않았다. 친구랑 2명이서 갔는데 딱 잠자기 좋은 사이즈. 그러나 짐을 풀기엔 이동이 불편할 수 있다.. 책상옆에 작은 책상이 있는데 업무용으로 온 사람들에겐 적합하겠지만 그냥 단순 여행자로서는 짐풀고 정리하는 공간이 좀 부족한 느낌? 그리고 샤워타올이 없다...프론트에 물어보니 원래 그런거 없다고한다.ㅠㅠ 그 외엔 깨끗하고 직원들도 되게 친절하고 좋다."
"시즈오카역과 신시즈오카역 사이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이동이 편리하다 호텔 앞뒤로 큰 길이 없기 때문에 비교적 조용하다 시설이나 규모가 훌륭한 호텔은 아니지만 프런트직원이 친절했다 욕실은 좁으나 세면대가 욕실밖에 분리되어 있어서 편리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