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요나고 온천 여행 호텔"
카이케 츠루야 (Kaike Tsuruy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렌트카 여행도 하기 좋은 요나고 추천 숙소 중 하나입니다 :)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시설을 즐길 수 있고 요나고공항 까지는 차로 20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이에여 ㅎㅎㅎ 야스기 역까지도 차로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조식과 석식도 괜찮고 호텔 직원들의 서비스도 좋은 편입니다. 무엇보다도 좋은 점은 호텔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요나고에서 온천 여행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입니다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무료 주차 시설도 이용 가능해여~ 객실은 총 62개 정도이고 온천 시설, 조식 이용 가능하고 석식도 이용 가능해여 :)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있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5-1 Kaike Onsen, 요나고, Tottori, 683-0001,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요나고 호텔 추천, 무료 주차 이용 가능, 유아용 침대 없음, 와이파이 무료 제공, 안내견 동반 가능, 온천 호텔, 풀코스 조식 이용 가능 (20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가족여행이었는데 청소상태 좋았고, 조,석식 괜찮았다. 센스있는 섬세함이 돋보이는 손님에 대한 배려에 감사했다. 항상 미소로 답하는 친절에 편안했고 다시 방문할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다만 아쉬운점이라면 온천욕장의 샤워기받침이 파손이 되있었고 위생소모품의 비치가 원활하지 않았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