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나고 여행 이용할만한 3성급 호텔 추천"
호텔 하베스트 인 요나고 (Hotel Harvest In Yonag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새로 생긴 신식 호텔은 아니지만 호텔의 청소상태나 객실의 구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이에여 ㅎㅎㅎ 무엇보다도 호텔의 위치가 좋아서 요나고 자유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 합니다 :) 조식은 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이용할만 하다고 해여~ 위치가 역 바로 앞이라서 편안하게 요나고 여행을 하기 좋습니다 ㅎㅎㅎ

요나고 호텔 바로 앞에 이온몰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아여 ㅎㅎㅎ 가격이 저렴하니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어여 ㅎㅎㅎ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가능하고 렌트카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주차 공간 이용도 가능해여 ㅎㅎㅎ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고 수하물 보관 등도 가능하니 문의해보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8-27 Yayoimachi, 요나고, Tottori-ken, 683-0036,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요나고 호텔 추천, 무료 주차 가능, 유아용 침대 없음,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제공 (108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추천하고 싶은 호텔. 가격대비호텔도깨끗한편이었고역에서가깝고조식도좋았고직원들도너무친절했다"
"역에서 정말 가까워요!! 바로 앞에 이온몰도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편했구요^^ 객실은 솔직히 보통 비지니스 호텔과 다를바 없었어요. 조금 작은편?"
"요나고 역 바로 옆에 있고, 바로 근처에 이온몰이 있어 간단한 식사 , 쇼핑을 할수 있어 "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