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좋고 최고로 편안한 교토 자유여행 추천 호텔!"
로얄 파크 호텔 더 교토 (Royal Park Hotel The Kyot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5점만점에 4.6점을 기록하고 있는 이 교토 호텔은 일단 한번 머문 분들은 모두 다시 교토 돌아와서 또 머문다는 호텔입니다 ㅎㅎ 그정도로 위치도 좋고 버스정류장 가까운 등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게다가 호텔 시설이 쾌적해서 여행하는 동안 최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여 ㅎㅎ 호텔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의 맛도 좋아서 간식으로 사먹어도 좋다고 하네여 ㅎㅎ!

로얄 파크 호텔 더 교토는 룸 컨디션이 좋고 기온지역에서 가까운 곳입니다 ㅎㅎ 체인 호텔다운 깔끔한 관리도 인상깊은 곳이져 ^^ 교토 산조 역까지는 도보 3분도 안걸리고 지하철 교토시야쿠쇼마역까지도 도보 3분 안걸리는 호텔입니다 ㅎㅎ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24시간 프론트데스크, 스택바, 세탁 서비스, 수하물 보관 및 무료 세면용품 제공되어 더 굿이져~!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Kawaramachi Higashi-iru, Sanjo-dori, Nakagyo-ku, 교토, Kyoto-fu, 604-8004,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후기좋은 호텔, 교토 호텔 추천, 위치좋은 호텔,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제공 (216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6 / 5.0 최고좋음
"다음에 교토에 간다면 반드시 이 호텔에서 다시 묵을 계획임(료칸 체험이 아니라면 이 호텔보다 나은 가성비는 찾기 힘들 것 같음)"
"위치는 최적입니다. 버스 정류장과 가까워서 이동이 편리함 "
"완벽한 위치! 완벽한 편안함! 훌륭한 베이커리!"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