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토호텔

교토 타워 근처 호텔, 사쿠라 테라스

호텔큐레이터 2016. 10. 21. 19:00

"교토 타워 근처의 3성급 호텔 추천!"
사쿠라 테라스 (Sakura Terrac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조용한 곳에 위치해서 쾌적한 교토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할만한 호텔이에여 ㅎㅎ 한적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외관도 깔끔, 로비도 깔끔한 곳입니다~ 호텔 주변에 먹을만한 로컬 식당과 편의점등이 있어 야식 먹기에도 좋구요 ㅎㅎ 기온 등의 완전 번화가에서는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호텔 앞에 버스가 있어 편리하게 기온, 청수사 등으로 갈 수 있고 교토역 가기에도 좋습니다 :) 웰컴드링크도 줘서 체크인 할때도 호텔 서비스를 받는 기분~

사쿠라 테라스 교토 호텔은 교토역까지는 도보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ㅎㅎ 덥거나 춥지만 않으면 사실 그닥 멀지도 않고 오히려 저녁먹고 돌아올때 소화시켜서 야식 먹기 좋은 ㅎㅎ 그런곳이에여~ 호텔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라운지바, 셀프 주차 공간, 세탁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객실 내에는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객실 쾌적하고 깔끔하니 머물러보세여 ^^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 Karasuma-cho, Higashi-kujo, Minami-ku, 교토, Kyoto-fu, 601-8016,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가족여행 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무료 와이파이 제공, 셀프 주차 공간 (1500엔), 조식 제공 (15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숙박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웰컴드링크를 줘서 기분도 좋더라구요. 주변 조용하고 조식도 맛있어요.냉장고에 기본 물은 준비안되있었고 wi-fi는 약했어요."
"교토 지역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호텔"
"외관이 깨끗하고 물론 로비도 깨끗해서 좋았구요, 객실이 아주 크지는 않았지만 2명이 트렁크 두개 펴고도 지나다니기 나쁘지 않은 넓이였구요, 욕실도 큰편이었어요. 티비앞에 2+1인 쇼파랑 테이블까지 있어서 더욱 편했구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