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호텔

도쿄 긴자 호텔 추천, 렘 히비야

호텔큐레이터 2016. 10. 9. 22:22

"가성비 좋은 긴자 지역 추천 호텔"
렘 히비야 (Remm Hibiy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도쿄의 고급 상점가들이 많은 거리 하면 역시 긴자를 빼놓을 수 없는데여 ㅎㅎ 긴자에 위치한 이 호텔은 후기도 좋고 또 깔끔한 시설과 객실 편의시설 등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일본 호텔이에여~ 가부키자 극장 바로 근처에 있고 도쿄 타워에서도 멀지 않은 곳입니다 ㅎㅎ 츠키지 수산시장까지도 가까워서 여러모로 도쿄 여행 하기 좋아여 ^^

도쿄 렘 히비야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가격은 저렴한 편이지만 호텔 시설은 럭셔리 호텔 같은 곳이에여 ㅎㅎ 조식을 원하시면 조식 먹을 수 있고 세탁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제공해서 좋아여 ^^ 에어컨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TV, 무료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되고 케이블 TV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친구와의 여행이나 가족여행에도 괜찮을 도쿄호텔입니다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2-1 Yuraku-cho Chiyoda-ku, 도쿄, Tokyo-to, 100-0006,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긴자 호텔, 주차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유아용 침대 없음, 조식 제공 (13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친절하고 깨끗한 호텔"
"정말 좋았어요. 편한 침대와 깨끗함, 친절함 교통도 사통팔달이고 아주 좋았습니다."
"가성비 훌륭한 도쿄 숙소 추천하라면 여기."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