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파와 수영장 이용 가능한 나하 호텔 추천!”
더 나하 테라스 (The Naha Terrac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나하 시내 중심에 위치한 이 럭셔리 호텔은 가족여행 및 커플여행 그리고 친구와의 여행 등 언제 묵어도 좋을 숙소에여 ㅎㅎ 오키나와 나하 공항까지는 차로 15분 정도 걸려 공항에서 호텔 갈때, 호텔에서 공항까지 이동할때에도 걱정 없어 좋아여~ 또 마키시 역까지도 도보 10분 안걸리기 때문에 차를 렌트하지 않았다면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도 좋겠죠?

이 럭셔리 호텔은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좋아여^^ 오키나와 여행 중 무료주차 시설 만나기 쉽지 않아서요 ㅎㅎ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와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이용 가능하고 사우나도 있어여!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어 깔끔하고 프론트데스크에서는 귀중품보관 및 수하물 보관도 해줍니다~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4-1 Omoromachi, 나하, Okinawa-ken, 9000006,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나하 호텔, 공항 근처 호텔,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가능, 조식 뷔페 제공 (2592엔), 애완동물 동반 불가, 사우나 호텔, 스파 호텔, 수영장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 좋음
“제거리까지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고 인접한 쇼핑몰도 있고 공항에서 멀지 않아 위치상으로는 만족”
“가격대비 방이 크고 좋았다. 수영장도 있어 물놀이하기 좋으며 국제거리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거리”
“너무맘에 든 호텔. 오키나와 여행중 호텔만 기억 난다할 정도로 좋았답니다 집사람이, 저도 마찬가지구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