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하 공항 가까운 오키나와 추천 호텔!”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마에 (Daiwa Roynet Hotel Okinawa Kenchoma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나하 도심에 위치해 있고 나하 공항까지 차로 10분 정도 거리라서 교통 면에서 큰 만족도를 보이는 곳이에여 ㅎㅎ 또 아시히바시 역까지 도보로 5분도 안걸리기 때문에 렌트카 대여 하지 않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호텔인듯 하네여 ㅎㅎ 오키나와 숙박으로 추천하고 싶어여~^^

이 오키나와 호텔은 나하 시내 곳곳으로 이동하기에 좋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어여 ㅎㅎ 후쿠슈엔 정원이나 오키나와 현청 등까지의 거리도 가까워여!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주차대행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온도 조절 가능한 객실, 무료 어메니티, 프론트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 다다미 방이 있어서 일본 여행 온 기분도 낼 수 있는 곳이져~^^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1-2 Izumizaki, 나하, Okinawa-ken, 900-0021,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다다미 객실, 주차대행 (1030엔), 유아용 침대 없음, 수하물 보관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1000엔), 나하공항 근처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 좋음
“가격대비 깔끔하고 좋았습니당 생각보다 텔레비전에 상영하는 방송이 적아서 처음에 불편했는데 그외 다마음에들었어요!!”
“조금만 걸어가면 국제거리.나하버스터미널도있고 유이레일도 가까워서 다음에 오키나와간다면 다시 이용 하고 싶네요”
“여행의 마지막날, 공항근처 숙소로 최고입니다. 뚜벅이라서 토마린항에서 택시로 호텔까지이동(2000엔), 다음날도 호텔에서 나하공항까지 택시이동(700엔)으로 위치만족도 최고”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