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유여행객에게 탁월한 위치!”   

료고쿠 뷰 호텔, Ryogoku View Hotel, 도쿄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료고쿠 뷰 호텔은 료고쿠 기차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어여 ㅎㅎㅎ 객실에서 테라스와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며 호텔 내에 레스토랑, 24시간 리셉션이 운영되고 있는데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고 채광도 잘 되어서 선택하기 잘했다 싶은 호텔이 될거에여 ㅎㅎㅎ 객실 내에는 TV와 냉장고, 그리고 포트 컵 커피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은 료고쿠 스타디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아키하바라는 열차타고 4분 정도 거리, 그리고 JR 우에노 역은 열차타고 17분 정도면 되니 참고해주세여~~ 하네다 공항까지는 대중교통 이용하면 1시간 걸리고 나리타공항은 그보다 좀 더 걸립니다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회의실, 에어컨 객실, 수하물 보관 서비스, 무료 어메니티 등 제공됩니다~~~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9-1 Ryogoku, Samida District, 도쿄, 130-0026, 일본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도쿄 숙소 추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수하물 보관 가능, 애완동물 동반 불가,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4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 좋음
“처음엔 도심에서 좀 머나? 했었는데 1. 교통 편리: jr선은 호텔 바로 옆, 오에도선은 도보로 5분 소요 2. 무척 깨끗함 3. 가격 대비 조식이 훌륭함 4. 에도박물관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슴”

"시내와 거리 가깝고, 전철역이 바로 앞이라 교통이 정말 좋음."

“우선 처음으로 방문한 곳이었는데 공항에서 찾아가기도 쉽고 지하철역도 정말 가까워 너무 좋았어요.주변에 식당도 많고 바로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1층에 st.marc cafe 도 있어 커피나 간단한 아침식사 해결하기도 좋았어요.숙소도 깨끗하고 청소 정리정돈 잘 되어있어서 저희가 들어가 어지르기가 살짝 미안할 정도였어요.다만 화장실 환기가 잘 안되어 샤워후 눅눅함이 좀 남아있긴 했지만 머 심각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