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럭셔리한 호텔, 그만큼 퀄리티 높은 강추 호텔”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 (The St Regis Osak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사카 여행 대표적인 럭셔리 호텔이에여 ㅎㅎㅎ 특히 이 오사카 호텔은 오사카 호텔 순위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호텔인데 그만큼 최고의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곳이져 :) 호텔예약사이트의 후기도 높은 편인데 특히 호텔스닷컴을 기준으로 5점만점에 4.8점을 기록하고 있어여! 호텔은 오사카 혼마치 역 출구 바로 위에 자리잡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참 좋고 도보 15분 거리에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가 있습니다.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객실은 총 160개로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와 비즈니스센터, 항상 친절하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프론트데스크도 있어여 ㅎㅎㅎ 객실 및 호텔의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이 가득한 곳이져~ 오사카 난바 역까지는 도보 25분 정도 걸리지만 대중교통 이용해 여행하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6-12 Honmachi, Chuo-ku, 오사카, Osaka-fu, 5410053, 일본



| 체크인 24시간 가능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럭셔리 호텔, 5성급 호텔, 혼마치역 호텔, 주차대행 (35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풀서비스 스파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8 / 5.0 최고좋음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감동하며 시작된 2박3일간의 혼자만의 여행은 편안함의 연속이었어요. 작은것에도 신경써주는 배려도 감사했고요. 혼마치역과 붙어있어 교통도 편했어요^^”

“최고의 숙박! 버틀러서비스는 혼또니 스고이~ ㅎㅎ 정말 다들 친절하시고 항상 웃으며 인사해주시고 너무 편안히 잘 쉬다가 온 것 같아요 객실의 침구며 가구들도 다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스카이라인의 뷰는...최고최고 지하철 올라와서도 바로 정문으러 갈수있는 통로가 있어 편리해요”

“아이를 동반하는 여행이었는데, 센스있게도 아이용 배스로브와 치약 칫솔, 슬리퍼까지 준비해놓으셨더라구요. 더운 간사이 지방 날씨에 버틀러 서비스로 하루에 서너잔씩 마시는 아이스라떼 너무 맛있고 시원했어요. 처음 오사카왔을땐 교통때문에 난바역 스위소텔 이용했었는데, 이젠 아이도 제법 커서 혼마치까지 2정거장 이동하는걸 감안하더라도 조용하고 여유로운 세인트레지스가 위치적으로도 훨~~~씬 좋네요 ^^”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