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온, 시조, 가와라마치 가까운 위치좋은 호텔"
하나 호텔 (Hana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호텔의 어메니티나 친절도 그리고 위치 등을 고려하면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호텔이에여 ㅎㅎㅎ 실속있는 어메니티, 그리고 위치가 참 좋아서 교토 여해 필수 관광코스로 이동하기에도 좋습니다 ㅎㅎㅎ 기온이나 카모가와 강변으로 걸어서 도보이동 할 수 있고 5번 버스를 타면 교토역, 은각사 등 주요관광지로 이동하기에도 좋아여 ^^ 호텔은 전체적으로 작은 규모에 속하지만 직원들이 24시간 내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서 만족스럽습니다~ 호텔 바로 옆 건물에 편의점이 있어 간단한 간식거리나 야식을 구입하기에도 좋습니다!

호텔 객실 내에는 침구도 폭신하고 깨끗한편이라 후기가 좋았고 발마사자기계나 섬유탈취제 등도 제공되며 조식도 좋은 편이에여 ㅎㅎㅎ 저렴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아침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교토 중심지 산조케이한에 위치하고 있어 교토 자체를 둘러보거나 오사카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아여~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며 호텔 내에는 카페, 에어컨 객실,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어메니티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 제공됩니다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53-1 Sanjo-doori Ohashi-Higashi, Higashiyama-ku, 교토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유아용 침대 없음, 조식 뷔페 이용 가능 (500엔), 교통 편리한 호텔, 애완동물 동반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추천합니다 호텔위치도 지하철역과 가깝고 시설도 깨끗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성수기 교토에서 3박동안 세금 포함 21만원 정도로 숙박할 수 있었습니다. (제일 작은 싱글룸) 산조 케이한이라 시조와 가와라마치 인근의 번화가, 본토초, 카모가와 강변, 기온까지 다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위치였고요. 5번 버스를 타면 교토역이나 은각사 등으로도 편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지하철 입구까지 3분, 버스 정류장까지 5분 정도 거리!"
"교통여건이 좋아 어디로든 이용이 편리합니다 생각보다 청결해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었구요 담에도 이용할생각입니다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다는것도 장점이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