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자 쇼핑거리에 위치한 위치좋은 호텔"
호텔 몬테레이 긴자 (Hotel Monterey Ginz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도쿄 출장 가실때 이용할만한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할만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비즈니스 여행 중에는 호텔의 위치가 참 중요할텐데여 ㅎㅎㅎ 긴자 쇼핑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 이용하기도 편리하고 또 호텔이 있는 쪽은 조용하고 쾌적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아여 ㅎㅎㅎ 긴자잇쵸메역 11번 입구 바로 옆이라고 하네여 긴자역이랑도 걸어서 10분 안걸리는 거리입니다 ㅎㅎㅎ 주변 치안도 좋고 건물은 아담하지만 주변에 정말 깔끔하고 조용합니다 ㅎㅎㅎ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 정말 좋은 도쿄 추천 호텔로 쇼핑 천국 긴자에 호텔이 있으니 샵 구경하기에도 좋아여 ㅎㅎㅎ 도쿄역 유락쵸등 JR과 걸어가기에도 좋고 레스토랑과 카페가 밀집해 있어서 굿입니다~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는 친절하며 세탁 서비스도 이용가능해여 ㅎㅎㅎ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와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0-2 Ginza, Chuo-Ku, 도쿄, Tokyo-to, 104-0061,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긴자 호텔, 쇼핑거리, 셀프주차 (20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24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방크기는 작았지만 욕실은 청결했고 바로앞편의점 있습니다 무엇보다 긴자잇쵸매역이 바로옆에있어 편했고 걸어 3분이면 긴자메인입니다 위치는 기대이상으로 휼륭했고 바로 건너편에 이태리에서 먹을만한 휼륭한 젤라또집도있습니다"
"도쿄 긴자 호텔! 바로 앞에 긴자 쇼핑거리가 있다는 점이 최고의 메리트이다."
"조용하다. 교통 위치가 좋다. 쇼핑하기도 좋다. 아침식사도 가격대비 좋다.위치도 좋다. 굿입니다요(가격대비)"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