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다이바 3.5성급 호텔, 비즈니스 호텔로도 추천!”
호텔 트러스티 도쿄 베이사이드 (Hotel Trusty Tokyo Baysid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도쿄 빅사이트에 비즈니스 출장 업무 오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 중 하나져 ㅎㅎㅎ 이 호텔은 오다이바의 호텔 중에서도 가격대비 참 만족스러운 호텔이라 평가가 좋아여~ 빅사이트 방문이나 오다이바를 즐기기에는 위치와 시설이 좋아여 ㅎㅎㅎ 로컬 음식점이 주변에 다양하진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레스토랑이나 조식 등도 대체적으로 평가가 좋아여 ㅎㅎㅎ 고급스러우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특히 오다이바쪽 일정이 있다면 이용하기 참 좋은 호텔이에여~ 호텔 주변에 지하철역도 2군데나 있고 호텔에서 지하철역까지 무료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니 편리합니다 :) 객실 크기는 좀 좁을 수 있지만 그 외에는 어메니티나 기본적인 시설에 충실한 호텔이죠!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는 편리합니다~ 수하물 보관 가능하고 객실내에 헤어드라이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1-15 Ariake, Koutou-ku, 도쿄, Tokyo-to, 135-0063,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오다이바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셀프 주차 가능 (1500엔), 조식 뷔페 제공 (1575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좋음
“전체적으로 다 좋았어요!! 오다이바 호텔치고 저렴한편이라 예약했어요~ 2층이란 함정이 있어 야경...? 호텔 밖 풍경은 못 봐서 아쉬웠지만, 호텔 바로 옆으로 무슨다리 있어서 야경좋고, 뒷편으로 공원도 있고, 비너스포트랑 10분거리라 괜찮았어요”
“오다이바에서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함. 출장을 위한 숙소로 좋음...”
“오다이바 관광의 중심지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으나,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숙박료(겨울, 조식과 세금 포함 10만원)를 생각할 때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조식도 좋았구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