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주쿠 여행하기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호텔!"
신주쿠 프린스 호텔 (Shinjuku Prince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신주쿠에 위치한 이 호텔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부분은 역시 위치에여~ ㅎㅎㅎ 위치는 그야말로 도쿄 여행하기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은 호텔이라 할 수 있져 ㅎㅎ ^^ 가족여행에도 좋지만 친구와 함께하는 도쿄 여행에 이용해도 좋을 호텔이에여 ㅎㅎ 시설은 3.5성급 정도의 호텔이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서비스와 객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주쿠 프린스 호텔은 도쿄 도청사도 가깝고 신주쿠 교엔도 가까운 편이에여 ㅎㅎㅎ 주변에서 산책을 하다가 호텔에 들어가도 좋을 것 같네여~ 호텔 내에서는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에어컨 객실,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ㅎㅎ 객실 내에는 무료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 준비되어 있고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유아용침대 이용 가능해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30-1 Kabuki-cho, 도쿄, Tokyo-to, 160-0000, 일본



| 체크인 13: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위치 최고 호텔, 셀프 주차 (2000엔), 애완동물 동반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23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3.9/ 5.0 좋음
"위치는 정말이지 10점 만점에 9점 정도로 신주쿠 번화가의 제일 드나들기 좋은 위치"
"위치상으로 아주 적합하고...서비스도 좋았구요...친구들이랑 같이 지내기 딱입니다"
"교통이 편한 위치에 있어 도쿄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함."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