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후인 온천여행, 후기 좋은 유후인 호텔 3곳 !



찬바람이 조금씩 불어오면서 따뜻한 온천생각이 떠오르는데요 : ) 특히 일본 유후인 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히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온천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뿐만 아니라 박물관 관람, 쇼핑,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참 좋아 가족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인데요, 여기에 안락한 숙소가 더해진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유후인 온천여행이 되겠지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후기 좋은 유후인 호텔 3곳’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01

유후인 호텔 슈호칸

Yufuin Hotel Shuhokan


 

 

#조식맛있는 #경치좋은 #깔끔한


유후인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바깥 풍경을 만끽하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답니다 : ) 조식에 대한 평가도 좋은 편이며, 직원들의 친절한 태도에 대한 호평이 많습니다.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긴린코 호수가 멀지 않아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프런트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되며, 세면용품과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부모님이랑 갔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제일좋은점은 유후인역에서 정말 오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다음날 긴린코호수 걸어서 갔다가 유후인 상점거리 지나서 역까지 걸어갔어요 너무 좋아요 객실에서는 꼭 유후다케뷰로 하시구요 가이세키는 일본음식이라 그런지 좀 달달했어요 생맥주 하나에 8천원. 온천이 여러개있는게 아니고 여탕 한군데 있고 실내 실외노천온탕이랑 사우나 있어요ㅎㅎ 가격대비에 위치, 객실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최고의 힐링 장소 유후인호텔 슈호칸!"

위치,시설,전망,친절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좋았습니다. 유후인역에서 전화하면 호텔 직원이 데릴러 오고, 차로 3분정도 가면 호텔에 도착합니다. 온천 물도 좋고, 풍경도 좋고!! 정말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객실과 온천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정말 최고입니다!!! 그래서 저는 온천만 3번 이상 이용했네요~~~~ 근처 관광지도 도보로 이동가능해서 유후인 여행 하기엔 최적의 호텔입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02

유후인 로지 다비노쿠라

Yufuin Lodge Tabinokura


 


#가성비좋은 #친절한 #자전거대여가능


긴린코호수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WiFi와 세면용품은 무료로 제공되며, 객실이 비교적 넓은 편입니다. 전체적인 시설이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만족도가 높으며 당구대가 마련되어 있어 이용할 수 있고, 자전거 대여도 가능합니다 : ) 체크아웃 시 기념사진을 남겨주는 사소한 서비스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이용객후기


"만족스러운 가족여행"

료칸을 경험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될 때 추천할만한 최고의 료칸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한 분은 영어를 무척 잘하셔서 의사소통이 편했습니다. 저녁10시까지 이용 가능한 라운지에서는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고 체크아웃할 때는 사진도 찍어주시고 간단한 간식까지 주셔서 사소한 서비스지만 참 좋았습니다. 유후인 번화가에선 도보 5~10분 사이로 오히려 한적해서 부모님이 무척 좋아하셨고 2층에 테라스가 있는데 풍경도 좋고 자리 넓고 소파가 편안해서 참 좋았고요.  


"지금까지 묵었던 일본숙소중 최고!"

유후인에서 처음 묵었던 료칸이라 기대많이 하고 갔어요~ 주변의 료칸에 비해 저렴한가격이라 걱정을 했는데 훨씬 더 자유로운 분위기에 제대로 힐링하고 온천물에 몸도 담그고 오고 편하게 쉬고왔어요~ 호텔도 너무 이쁘게 인테리어 하셔서 사진찍는 재미도 있었고 방은 정말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일본에 와서 이렇게 넓은 방은 처음 봤어요! 다시한번 꼭 방문하고 싶은 호텔이네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03

B&B 펜션 유후인

B&B Pension Yufuin

 

 

#아기자기한 #운치있는 #가성비좋은


유후인역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비교적 착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곳으로 평가되며, 부근에 마트가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정원을 비롯한 시설이 잘 관리되어 있고 내부 곳곳에서 섬세한 손길을 느낄 수 있답니다 :D 운치있는 분위기 속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긴린코호수도 멀지 않아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모든 면에서 좋았던 숙소!"

유후인에서 숙소를 잡는만큼 전통 료칸에서 묵고싶었으나 합리적인 가격의 료칸들은 모두 방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역과의 위치, 온천의 유무는 포기할 수가 없었기에 찾던 중 발견한 좋은 숙소입니다. 유후인 역, 버스 터미널 모두와 가깝습니다. 게다가 5분거리에 마트까지 있기때문에 더욱 편리합니다. 건물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정원, 방의 인테리어 등 모두 예쁩니다! 


"다시 찾고싶은 곳"

올해 두 번 이용한 곳으로 펜션형 료칸입니다. 일단 위치면에서 유후인 버스센터와 10여분거리로 가깝고,,강을 끼고 있어서 경치가 탁 트여있습니다. 분위기 또한 조용하여 노천 온천을 즐기고 힐링하며 일본 시골의 정취를 한 껏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을 구경하며 15분 정도 길을 따라 올라가면 B-speak를 기점으로 긴린코호수로 이어진 상가거리가 나오는데 위치 적으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다른 료칸에 비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따끈따끈 유후인 온천여행

▶▶후기 좋은 유후인 호텔 더 보기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