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하고 괜찮은 다카마쓰 여행 호텔”    

리가 호텔 제스트 다카마츠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다카마츠 여행 중 적당한 가격에 위치도 그렇고 시설도 괜찮은 호텔 묵기를 원하신다면 이 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ㅎㅎㅎ 이 다카마츠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도 운영하고 있어서 조식을 든든하게 먹고 여행을 시작할 수 있고 하루의 마무리 전 라운지바에서 술 한잔 하기에도 괜찮은 곳이에여~~~^^

이 호텔은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을 기준으로 평점 5점 만점에 4.3점 이상의 전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여~ 호텔 내에서 편하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므로 비즈니스 여행객에게도 좋을 것 같네여 ㅎㅎㅎ 레스토랑, 라운지바, 셀프주차 시설, 에어컨 온도조절기 완비된 객실, 회의실과 수하물보관 서비스 및 무료 어메니티 등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9-1 Furujinmachi, 다카마츠, Kagawa, 760-0025, 일본



| 호텔 추가 정보

다카마쓰 호텔 추천, 다카마쓰 여행 숙소,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하물 보관 가능, 셀프주차 가능 (11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728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카운터 직원들 참 친절하고, 방은 좀 비좁긴 합니다만 깨끗하고 매일 잘 다듬어 놓네요. 호텔내 편의시설은 그닥 기억나는게 없네요. 6월부터 호텔 옥상에서 비어페스티벌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천정을 덮은 쇼핑스트리트와 페리항, 공항버스, 일반버스 타는곳과 가까워 도보로 근처 구경하고 걸어 다니기 딱 적당한 위치예요. 위치는 참 잘 잡았다 싶더군요. 다만 대로변이다 보니 소음이 약간 있습니다. 하지만 시골동네라 밤엔 차가 잘 다니지는 않더군요. 이 호텔의 조식부페(포함가격이었음)가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꽤 맘에 들었습니다.”

“완벽한 위치! 좋은 호텔!”

“이 호텔은 거대한 쇼핑몰과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훌륭한 아침 식사와 함께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제가 만들어 주는 날 학생들이 나중에 사진의 복사본을 테스트 및 프런트 데스크는 일을 해 주었고 (및 완벽한 영어 구사 합니다!) 우리 방에는 작은 거실의 넓은 욕실이 갖춰져 있었어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