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좋고 시설좋은 하코네 온천 호텔”   

유모토 후지야 호텔, Yumoto Fujiya Hotel, 하코네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하코네 여행가면 역시 제일 기대하게되는 것은 온천 시설인데여~ 이 호텔 내에는 야외온천 등을 즐길 수 있는 스파가 있어서 참 좋아여 :) 실제 사진보다 시설이 더 좋아서 후기가 좋은 편이구요~ 부모님과 함께하는 하코네 여행이라면 숙소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역에서도 가까운 편이고 여행하기 참 좋은 호텔이에여~~~

이 하코네 3성급 호텔 내에는 현대적인 시설과 일본 특유의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사우나, 실외풀, 미네랄 바스 등을 갖추고 있어여 :) 전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냉장고, 목욕가운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호텔에서 다른 주변 지역 가기에도 역까지 도보이동 가능하니 참 좋아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56-1 Yumoto, 하코네, Kanagawa-ken, 250-0392, 일본



| 호텔 추가 정보

하코네 호텔 추천, 하코네 온천 호텔, 스파 호텔, 야외 온천 시설, 무료 주차 가능, 조식 이용 가능 (2500엔), 유아용 침대 (유료), 침대 추가 가능 (유료), 역 근처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 좋음
“역에서 매우 가깝고 관광호텔 분위기입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어른들이 좋아하실듯 합니다.”

"커플여행으로 좋네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사진만보다가 하코네 유모토역에 내려 걸어가보니 호텔이 사진보다 좋아서 깜짝 놀랬네요.두번째는 직원분이 너무 잘 도와주셔서 놀랐구요.마지막은... 아이가방을 두고왔는데 한국까지 무료로 보내주신다네요. 스고이~~~~정말 깜놀했네요. 숙박료에 온천이 포함되어 낮12시부터 새벽1시.다음날 새벽5시부터 10시까지 이용가능하고 모든건 온천에서 다 줍니다. 겨울에 노천탕에 있으니 신선이 따로 없네요. 식당들은 6시넘으면 거의 문을 닫더군요. 참고하세요. 유모토 후지야 호텔 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싶어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