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오사카 숙소”     

호텔 트러스티 오사카 아베노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사카에는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ㅎㅎㅎ 그중에서도 오사카 4성급 호텔로 인기 좋은 호텔이에여~ 텐노지 파출소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오사카 시내에서 편리하게 대중교통 이용해서 이동할 수 있어여 :) 에어컨 온도조절 완비된 4성급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청소상태나 침구 상태 등도 좋은 편이에여~

24시간 리셉션 스텝들도 모두 친절하고 조식이나 호텔 객실 등 시설과 직원 서비스 등도 만족스럽다고 하네여 ㅎㅎ 오사카에서 잘 알려진 관광명소가 있고 텐노지 동물원, 아베노바시 터미널 방면으로 도보 10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이니 참고해주세여~~ 레스토랑, 컨퍼런스 센터, 에어컨 객실, 헤어드라이어 등도 있어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5-10-300 Abenosuji, Abeno-ku, 오사카, Osaka-fu, 545-0052, 일본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오사카 숙소 추천, 오사카 4성급 호텔, 와이파이 이용 가능, 호텔 주차 시설 없음, 근처 주차 가능 (25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944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 좋음
“교통이 편하고, 주변에 쇼핑할곳 많고, 그래도 객실은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일본답게 좀 작은 객실이었지만 크게 불편없었습니다^^”

“4박을 했는데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영어 응대가 가능한 직원이 있어 의사소통이 편했고 데스크 직원 모두 친절했어요. 텐노지역, 하루카스 300, 큐즈몰 등이 3분 거리구요. 물론 방이 넓다고 할 순 없지만 깔끔하고 생활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다시 오사카를 간다면 이 호텔을 또 이용하고 싶네요.”

“일단 역앞이라 너무 좋았구요. 객실에 담배 냄새가 마니 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금연룸으로 하니 전혀 그런 냄새는 커녕 너무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키노사키를 가느라 가방 보관을 하루정도 부탁했는데 흔쾌히 들어주고 객실 난방도 더울정도로 빵빵했어요~ 또 이용할 예정이랍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