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통 편리하고 오사카 자유여행 숙소로 추천”    

도미 인 우메다 히가시 내추럴 핫 스프링 (Dormy Inn Umeda Higashi Natural Hot Spring)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도미 인 체인은 일본 여행을 할때 믿고 머물 수 있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호텔의 온천 시설 덕분에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좋은 호텔이에여~ 무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객실과 온천이 있어서 좋고 추운 겨울에는 여행하기 좋은 위치와 지하철역도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아 장점이 되는 호텔입니다 ㅎㅎㅎ 겨울 여행 중 호텔에서 하는 뜨끈한 온천은 최고죠 ^^ ㅎㅎㅎ

호텔 주변도 조용하면서 또 전철역이 가까이 있어여~ 호텔도 깔끔하고 조식도 다양하게 맛있는 편입니다~~~ 주변이 조용하다보니까 밤에 소음 없이 잠도 편하게 잘 수 있는 곳이져 ㅎㅎㅎ :) 온천이 있고 사우나 시설 있으며 수하물 보관 및 세탁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하죠 ㅎㅎ 호텔 객실 내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 어메니티가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5-35, Nishitenma, Kita-ku, 오사카, Osaka-fu, 530-0047,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셀프 주차 가능(2000엔), 유아용 침대 없음, 온천 호텔, 스파 호텔, 오사카 시내 호텔, 수하물 보관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2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윗층에 있는 온천 시설 때문에 하루의 피로를 잘 풀 수 있었습니다 아침 식사도 잘 나오고 저녁 야식도 만족합니다.”

“오사카를 둘러보며 즐거웠지만 무더운 날씨로 인해 더 지쳤으나 대욕장을 이용하며 피로를 풀 수 있었어요~ 우메다까지 걸어가기엔 애매했으나 호텔 셔틀을 이용할 수 있었고 지하철역도 가까워 편리했습니다. 무엇보다 가까이에 큰 슈퍼마켓이 있어 좋았어요. 맛좋은 일본식 즉석식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직원이 매우 친철하고 서비스가 좋았어요. 한국어를 하시는 직원 분도 계셔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호텔도 깨끗하고 조식도 맛있고 무엇보다 무료 온천을 즐길 수 있어서 매우 행복한 숙박이었습니다. 전철역도 가까워서 여행하기 무척 편했구요. 청소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이 무척 조용해서 밤에 잘때도 편안히 숙면을 취할 수 있었어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