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해변 가까운 휴식형 리조트”    

라구나 가든 호텔 (Laguna Garden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시설은 조금 낡았지만 그래도 후기좋고 휴양과 휴식 등에 정말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수영장이 넓어서 아이들 물놀이 하기에도 좋고 가족여행 등으로도 인기좋은 곳이에여~ 일단 위치도 좋아서 인기좋은 오키나와 호텔인데여 ㅎㅎㅎ 아메리칸 빌리지와 선셋비치가 가까워서 막히지 않을 경우에는 차로 금방갈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ㅎㅎㅎ 야외풀장과 실내풀장도 멋지다고 하네여 :)

리조트답게 야구장, 테니스장, 스파시설 등 부대시설도 만족스러운 편이고 조식도 맛있지만 너무 늦게 가면 음식이 많이 줄어든다고 하니 ㅎㅎ 이 점 참고하셔서 빨리 가시길 바랍니다~ 국제거리와는 차로 20분 정도 생각하면 될거에여 다다미 방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머물기에도 좋습니다! 4개의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시설, 실내 및 야외수영장 갖추고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고 오키나와 여행 숙소로 추천드립니다~~~~ 고려해보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4-1-1 Mashiki, 기노완, Okinawa-ken, 901-2224,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무료 셀프주차 가능, 조식 뷔페 이용 가능 (2138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가능, 스파시설, 수영장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좋음
“호텔 실내 및 실외풀을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트로피칼비치 해변을 걸어서 이용하기에도 큰 무리없는 위치라 휴식하기엔 최적의 호텔입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함 및 조식의 다양함이 장점이며, 일본의 호텔인지 의심되는 수준의 객실크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다만 객실 설비가 노후되어 침대 및 가전의 수준이 떨어집니다. 주방이 없는 대명비발디 메이플동 수준의 객실로 생각하면 됩니다.”

"해변에서 가깝고 야외풀장과 실내풀장, 스파가 있고 아기도 잘 놀 수 있음"

“객실은 좁은데, 수영장이 넓고 조식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주위에 아무것도 없어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쉴수 있었던거같아요. 국제거리랑은 차로 20분정도 가야하는거리에 위치해있어요. 편안하게 쉬었다가 왔습니다 ~^^”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