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마마토 4성급 호텔 추천"    

크라운 플라자 아나 쿠마모토 뉴 스카이 (Crowne Plaza ANA Kumamoto New Sky)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구마모토 호텔은 인기좋은 호텔 중 하나로 후기도 좋고 일단 자유여행 하기 좋은 위치가 참 멋진 곳이에여 ㅎㅎㅎ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도 높고 청결한 객실, 그리고 안락한 분위기에 대한 평가가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정도 시설이면 럭셔리하고 가격대비 여러모로 만족스러울 호텔이에여~ 구마모토 4성급 호텔이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

구마모토 호텔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깔끔한 객실이 총 186개 있어여 ㅎㅎ 레스토랑, 조식 이용 가능하며 무료 기차역 픽업 서비스와 셀프 주차 시설 등 가능합니다 ㅎㅎ 24시간 운영되는 친절한 프론트데스크, 세탁 서비스, 귀중품 보관 및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객실 내에는 냉장고, 전용욕실, TV,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구마모토 여행 시 꼭 이용해보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 Higashi, Amidaji-cho, Chuo-ku, 구마모토, Kumamoto-ken, 860,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구마모토 호텔 추천, 구마모토 숙소 추천,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하물 보관 가능, 셀프주차 (10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900엔), 무료 기차역 픽업 서비스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 좋음
"깨끗한 시설에 친철도 만점입니다. 바로앞에 노면 전철도 있고 강을 건너면 조용한 마을이 있는것도 좋았어요."

"특급호텔. 전망좋음. 주차장 넓고 이용편리. 청결. Staff 친절함. 짐도 방까지 전달해 줌. 간단한 설명 해줌. 어린이 9살 1명 트윈룸 무료투숙. 어린이 용품 미리 준비해줌. 조식은 요금포함이 유리함. 고급스러운 조식. 6시에 1등으로 먹음. 주변 전차역이용."

"역에서 가까워서 좋았음. 직원들도 친절했고 객실도 깨끗.. 일본 호텔들에 비해 넓었구요. 최고에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