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여행 하기좋은 깔끔 넓은 객실” 

호텔 몬테레이 요코하마 (Hotel Monterey Yokoham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몬테레이 요코하마 호텔은 넓고 깨끗한 객실 그리고 아침 조식 뷔페도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후기가 좋은 곳이에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요코하마 여행 숙소로도 좋은 곳입니다 :) 호텔이 지어진지는 조금 된 것 같아 보이지만 객실에 있는 동안 청결상태나 시설 등 전혀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고 해여~ 화장실의 수압이나 객실 내 조도 등 만족스러운 부분 많다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

이 요코하마 호텔은 마린 타워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호텔에서 바라보이는 풍경도 탁 트여있고 좋아여 ㅎㅎㅎ 야마테 역까지는 도보 10분 안걸립니다~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호텔 내에는 조식 레스토랑 포함한 2개의 레스토랑이 있고 셀프 주차 이용 가능하며 세탁 시설도 이용 가능해여 ㅎㅎ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호텔입니다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6-1 Yamashita-cho, Naka-ku, 요코하마, Kanagawa-ken, 231-8526,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요코하마 호텔 추천, 차이나타운 호텔, 셀프주차, 무료 와이파이, 조식 뷔페 이용 가능 (2500엔), 셀프주차 가능 (20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주변 차이나타운 도보 이동 가능 합니다"

“호델은 기본 청결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엘리베이터는 키가 없으면 사용못하여 보안에도 좋음”

“방이 넓고 깨끗했어요 아침 부페도 종류가 많고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어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다음에 동경가면 또 호텔 몬테레이 요코하마에서 묵자고하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