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온 거리를 비롯해 주변관광지 도보이동 가능한 호텔 추천!"
호텔 선라인 교토 기온 시죠 (Hotel Sunline Kyoto Gion Shijy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교토여행 필수코스 중 하나인 기온거리 도보이동 가능한 교토호텔이에여 ㅎㅎㅎ 시설 깔끔하고 호텔의 위치도 좋고 여러모로 교토관광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라 추천할만 합니다~ 욕조가 넓은 것이 큰 메리트라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여행 가시는 경우에도 추천할만한 호텔이에여 ㅎㅎㅎ 룸 컨디션도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이고 무료로 준비된 어메니티도 시세이도 제품입니다~ 주변 식당가가 비싼 편인데 대신 편의점도 호텔 근처에 있어서 유용해여 ㅎㅎㅎ

도보로 천천히 걸어도 기요미즈데라까지 30분 안되어서 도착 가능해여 ㅎㅎ 엄마와 함께하는 교토여행 등에도 추천할만한 호텔입니다 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조식 이용 가능하며 셀프주차 공간,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도 무척 친절하고 에어컨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푹신한 침구 등이 준비되어 있어여 ㅎㅎㅎ 체크인 아웃 전후로 수하물보관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493-1 Kiyoicho,Higashiyama-ku, 교토, Kyoto-fu, 605-0821,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기온거리 근처, 셀프주차 이용가능(20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500엔), 수하물 보관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청수사 인근에 있는 유적지를 탐방하는 트레킹코스에 접하고 있으면 기온거리와도 가까워 정말 좋은 지리적 조건임 아울러 호텔의 가성비가 매우 높음 시설, 서비스 매우 만족함"
"카와라마치역에서 걸어서 10분거리 야사카신사가 바로 앞이라 버스 타고 이동하기도 편함 뒤로는 네네노미치-니넨자카-산넨자카-청수사로 이어지는 길이 바로 나옴 욕실이 매우 큰게 메리트"
"변 관광지를 도보로 이용할수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위치가 너무 좋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